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많은 사람들이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바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돈 부담이 되기때문에,

보통 렌탈(할부금)로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사용하죠.


근데, 그 렌탈(할부)이 언제 끝나는지 궁금하기도 하죠.

왜냐하면 저 같은 경우엔,

 

웅진코웨이 렌탈(할부)로 사용하면서 " 웅진코웨이 기업BC 신용카드 " 를 연결해서,

좀 더 비용을 절감해서 쓰고 있는데요,

이 신용카드를 언제까지 써야 하나??

생각하다가, 언제 할부가 끝나는지 알아보게 됐죠!

(왜냐하면, 전월 실적도 있어서요 ㅋㅠ)


그러면,

웅진코웨이 정수기 매달 할부금 내는거 언제 끝나고 내 소유되는지 바로 확인해보는거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일단, 핸드폰이나 PC에서,

밑에 사이트를 터치/클릭 해보세요.

 

Coway - 로그인

 

coway

coway

id.coway.com

 


그러면 밑에처럼 나올거에요.

아무래도 " 로그인 " 을 해야,

내 정보로 " 할부 " 가 언제 만료가 돼서,

정수기가 내 소유가 되는지 알 수가 있죠.

 

전에 회원가입했었으면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저는 회원가입 했는지 안했는지 몰라서 그냥 편하게,

" 카카오로 시작하기 " 를 클릭해서 로그인했어요.


만약에 위에처럼 " 로그인 " 화면이 안나오고,

밑에처럼 나오면,

사이트 오른쪽 위에 보면 사람모양이 나오고 거기에 " 로그인 " 을 터치/클릭하세요~

 


로그인하면,

밑에처럼 내가 사용하고 있는 " 웅진코웨이 정수기 제품 " 이 나오구요,

 


스크롤다운해서 내려보면,

밑에처럼 " 방문관리 현황 " 도 나오구요,

 


더 내려보면,

밑에처럼 내가 확인하고 싶었던 " 계약정보 " 가 나오죠.

 

약정기간, 의무사용기간이 나오고,

매달 렌탈(할부금) 내는거 언제 끝나고 내 소유되는지 " 소유권 도래일 " 도 나오죠.

즉, 2024년 10얼 16일 부로 내가 렌탈한 " 웅진코웨이 정수기 " 가 내꺼가 되는거죠.

이 때 비로서 렌탈로부터 자유가 되는거죠 ㅋ

 

그리고 더 밑에는 " 납부정보(카드납부방법 변경) " 도 나오죠~

끝!!

 

#웅진코웨이정수기매달렌탈할부금, #웅진코웨이정수기소유확인, #웅진코웨이정수기방문관리현황계약정보약정기간의무사용기간소유권도래일납부정보카드납부방법변경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