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요즘서울시노원구, #노원구집값, #노원구아파트매매, #노원구주택분석자료, #주택아파트매매분석

 

밑의 분홍색 빗금친 부분이 " 서울시 노원구  " 지역이에요~

왼쪽은 동부간선을 기준으로 딱 나눠져 있죠. 넘어가면 도봉구, 성북구, ...


우선 재미로, 요즘에 사람들이 " 서울시 노원구 " 에 대해서 어떤 것들이 많이 알아보는지

" 노원구 " 연관 키워드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이미지는 컴퓨터PC로 보시면 좀 더 확대돼요~)

1등이 약 10만건으로 " 노원구청 " 을 가장 많이 알아보네요!!

다른 지역들도 보면 그 지역의 행정업무를 보는 ' 구청 ' , ' 시청 ' 이런 단어들을 좀 많이 알아보죠!

 

참고로 노원구청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까 역시나 맨 위에 나오는게

노원구청 : 노원구청 (nowon.kr)

 

노원구청 : 노원구청

전체 방문자 관심정보 전체 방문자가 자주 찾는 정보는!

www.nowon.kr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 이런거네요~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야 할텐데요 ㅠ

 

그리고 역시나 2번째가 " 맛집 " 이네요~

예전부터 어떤 지역에 대해서 사람들이 " 맛집 " 을 많이 알아보죠!

 

그 다음이 " 노원역 맛집 " 이네요~

노원역은,

" 노원 문화의 거리 " 를 중심으로 상권이 넓게 형성돼있죠!!

그래서 강북쪽에서 친구들과 만나거나 회식할 때 노원역으로 모이게 되는 "만남의 장소" 이죠 ㅎ

백화점도 있고 대중교통 환승도 있고 해서 편리하죠. 문화의 거리가 권리금이 엄청 높았던게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나머지 키워드들 " 노원구 날씨 ", " 노원구 보건소 ", " 노원구 아파트 ", " 노원구 선별진료소 " 보면 다른 지역들 연관키워드하고 나열되는게 비슷비슷하네요. 날씨, 보건소, 아파트.

근데 확실히 지역마다 다르네요. 얼마전에 일산쪽 키워드 검색했을 때는 아파트관련 키워드가 상위권에 있었거든요.

 

아무래도 지역마다 개발호재나 집값이 오른다는게 있으면 그걸 가장 많이 검색해보는거 같네요~

" 돈(money) " 하고 관련된거니까요 ㅋ


그러면 이제, 요즘 " 서울시 노원구 " 집값관련 주택아파트 매매분석 자료를 살펴보도록하죠! :)

 

한마디로 요즘 " 서울시 노원구 "는 엄청나게 알짜배기 인거 같네요 ㅎ

 

현재 동북선경전철 착공, GTX-C 노선의 신설 등 대중교통의 호재가 있고, 새로운 아파트들도 부족하고, 3기 신도시의 토지 보상금이 풀릴 것이라는 기대감도 있고, 저금리로 인해 주택아파트 매매의 강세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죠!

 

[신축년 서울재개발 '핫스팟'⑤]약진 중인 노원구 ‘상계뉴타운’...가성비로 열기 잇는다 < 종합 < 건설/부동산 < 기사본문 - 이코노믹리뷰 (econovill.com)

 

[신축년 서울재개발 '핫스팟'⑤]약진 중인 노원구 ‘상계뉴타운’...가성비로 열기 잇는다 - 이코

[이코노믹리뷰=우주성 기자] 지난해 서울 동북권 주택시장은 노·도·강(노원구, 도봉구, 강북구) 아파트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그 동안 주목받지 못하던 노원구 상계동의 상계뉴타운 역시 교통

www.econovill.com

GTX-D 노선, 6월 확정…GTX-C노선은 2026년 개통 - 머니투데이방송 (mtn.co.kr)

 

GTX-D 노선, 6월 확정…GTX-C노선은 2026년 개통

변창흠 국토교통부 장관이 13일 고속철도 고양차량기지와 한국도로공사 교통센터를 방문해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상황 점검 및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오는...

news.mtn.co.kr

3기 신도시 토지보상 10개월 단축 (sedaily.com)

 

3기 신도시 토지보상 10개월 단축

남양주 왕숙신도시 전경./서울경제DB정부가 수도권 주택 공급을 조기에 확충하기 위해 3기 신도시 토지 보상을 10개월 이상 단축한다.국토교통부는 3기 신도시 조성을 서두르기 위해 지구계획 수

www.sedaily.com

그리고 재건축/재개발(상계주공5단지 재건축 심의통과, 상계2구역 시공사 선정 및 사업시행인가 접수 등)이 활발히 진행되다보니 기존 아파트 단지들의 매매가가 올라가고 있다네요 ~

아무래도 인근에 신축아파트가 들어서면 기존 아파트들의 매매가격이 올라가죠 ㅎ

요즘은 암튼 집값이 다 오르네요. 특히 서울은 더더욱~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