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스타벅스앉아, #스타벅스분석, #스타벅스키워드, #스타벅스키워드분석

 

이젠 스타벅스에 가서 앉아 있을 수 있네요 ㅋ

코로나때문에 스벅에서 테이크아웃만 돼서 몇달을 못갔던거 같은데, 이제는 스타벅스가서 앉아서 작업들을 할 수 있겠어요 ㅋ

위의 조각케잌은 예전에 스벅에 앉아 있었을 때 무료로 줬던거에요~ 지점마다 다르지만 전에 신논현역근처 스벅에서 무료 sample로 줬던 조각케잌이에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무료 공짜가 맛있죠 ㅋ


그래서 스타벅스 생각난김에 "스타벅스" 로 사람들이 한달간 가장 많이 알아본 키워드가 뭐게요? ㅎ

 

위의 그래프가 오늘 기준으로 최근 한달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아본 연관키워드에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이게 뭘까요? 검색량이 거의 60만건 가까이 되네요~ 대박 많이들 알아봤네요. 스벅에서 무슨... 장난감이 나왔나? 그래서 구글(google)에서 검색해보니까,

이런 장난감이 새로 나왔나보네요~ ㅎㅎㅎ 귀엽네요!

 

그리고 나머지 키워드들은 큰 의미는 없는거 같은데, 3위에 보면 "2021 스타벅스 럭키백" 이게 뭔지 이번엔 daum에서 알아보니까,

이런 가방이 굿즈(goods) 상품으로 또 나왔나봐요. 스타벅스 상품들은 저도 종종 사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나름 튼튼하고...근데 좀 싸지 않아서 신용카드로 50% 가능할 때만 사죠 ㅋ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