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가수베니, #연관검색어, #요즘가수, #주로검색되는, #가수검색어, #가수나비

 

솔직히 가수 베니가 저는 누군지 모르겠는데요, 요즘 "가수" 에 대해서 주로 검색되는 연관검색어 1위가 "가수 베니"이네요~

그래서 구글(google)에서 "가수 베니" 라고 검색해보니까,

 

배우 안용준하고 결혼하는 세종대 실용음악과 교수라고 나요네요. 움~ 배우하고 결혼을 하는 사람이다보니까 최근에 "가수" 라고 검색했을 때 1위에 나오는거네요~

 

그리고 "가수 나비" 가 2위에 있네요....무슨 이슈가 있는걸까요? 그래서 이번엔 다음(daum)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이런 뉴스 기사들이 있네요~ 아마도.............  "미스트롯2" 가수 나비가 나오는데 뭔가를 하는건가봐요...전 미스트롯 안봐서ㅎㅋ

 

나머지 관심있는 키워드들도 한번 검색해보세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