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결혼, #결혼단어, #결혼준비체크리스트, #네이버알아본단어들, #네이버한달

밑의 그래프가 "결혼" 으로 사람들이 네이버에서 한달간 가장 많이 알아본 단어들이에요~

역시 결혼하면 "결혼식" 을 많이 알아보는거죠~ 그리고 2위에 "결혼 반지" 당연한 단어들이죠. 그리고 많이 알아보는게 "초혼" 이네요. 초혼이면 처음결혼하는걸 초혼이라고 하잖아요~

"초혼" 을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까~

이렇게 각종 결혼정보회사들이 "파워링크" 로 바로 나오네요 ㅋ

그래서 그런지 초혼다음에 가장 많이 알아본 단어가 "결혼정보회사" 이네요~ ㅎ

그리고 결혼 만큼 또 많이 알아본게 " 재혼 " 이네요~

 

그리고 결혼은 왠지 결혼을 안해본 처음하는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는거 같아요~ 그래서 결혼하게 되면 필요한게 뭔지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가 뭔지 알아보네요 :)

그래서 "결혼준비체크리스트" 를 이번엔 구글(google)에서 검색해보니까,

이렇게 쭉~ 나오네요. 위에 이미지들에서 필요한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를 활용해보면 되겠죠 :) 위의 구글 이미지결과를 밑에 링크 걸어 놓을테니까요 필요하신 분들은 밑에 구글링크를 클릭해보세요 :)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 Google Search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 Google 검색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앱으로 한번에 하는 법! |... 1boon.kakao.com

www.google.c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