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파리바게뜨, #파리바게트케이크, #네이버키워드검색, #빠리바게뜨, #파리바게뜨검색

 

밑의 그래프가 사람들이 mobile(휴대폰 등)로 네이버(NAVER)에서, “파리바게뜨” 단어하고 연관된 키워드들을 검색한 한달동안 최고 검색량 키워드들이에요~

월 검색량 1등 키워드가 "파리바게트케이크" 이네요~ 17만 5천건이 넘죠. 역시 사람들이 파리바게트하면 케이크를 가장 많이 검색하나봐요. 그리고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이다보니까 사람들이 케이크를 많이 검색하겠죠. 그래서 월 검색량 2위가 "파리바게트크리스마스케이크" 이네요~ 그래서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가보니까,

요렇게 먹음직스러운 파리바게뜨 케이크들이 있네요. 작품이네요 :) 근데 요즘은 cake 을 "케이크" 라고 많이 쓰나봐요. 전 " 케잌 " 이라고 쓰는거 같은데. 뭐 어쨋든 영어를 한국어로 말하는거니까 둘 다 맞는거죠 뭐!

 

그리고 전체(mobile + pc)의 검색량을 보니까,

상위권 검색량의 키워드들이 거의 똑같네요~ 근데 재밌는 사실을 하나 알려드리면, "파리바게트", "빠리바게뜨", "빠리바게트", "빠바" 다양하게 이 브랜드를 부르는데, 이 브랜드의 정확한 공식 이름은 딱 하나에요. "파리바게뜨" 에요~ 사람들이 검색에서 " 파리바게뜨 " 라고는 거의 잘 안치나봐요 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