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KB부동산 통계에 따르면,

"수원 권선구 " 급매물 중심으로 매매 문의가 조금 늘어났고,

사람들이 관심이 있는 매매물건들은 가격이 좀 저렴하거나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어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매 거래만 되어지고 있고,

권선동과 고색동에 있는 저가의 좀 오래된 아파트 가격이 좀 내렸다고 하네요.


그러면,

같이 "수원 권선구" 에서 4월에 계약된 아파트에 제일 비싸게 매매된 아파트를 알아볼까요?

반응형

" 수원시 권선구 " 에 있는 1등 아파트는 바로,

권선동에 있는 " 권선자이e편한세상 " 이네요.

 

" 권선자이 e편한세상 " 실거래가는 7억1천만원이고,

전용평수는 37.35평이고, 10층이고,

건축년도는 2011년이네요. 13년 정도 된 아파트이죠.


밑에 지도에서 보면 알수 있듯,

수원버스터미널, NC백화점, 이마트가 가까이에 있어서 편리한 생활환경을 가지고 있는,

대단지 아파트 상권이라고 할 수 있죠.

 

선행 초등학교, 곡선초등학교, 곡선중학교등 학군도 가까이 형성되어 있어서,

학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아파트이겠네요.

 

확인해보니까,

"권선자이e편한세상" 아파트는 25.41평부터 ~  69.57평 까지 엄청 다양한 평수를 가지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하네요.

 

편의시설과 학군이 좋은 " 권선자이 e편한세상" 아파트 

다양한 평수 만큼 1,753세대나 되는 " 권선자이 e편한세상 "아파트를 알아보았구요.

 

열정을 가지고 2등 아파트를 알아볼까요!!

 

2등은 " 수원아이파크시티 2단지 "인데요.

3등은 " 수원아이파크시티 7단지 "

4위도 " 수원아이파크시티 5단지 "

다 같은 " 수원아이파크시티  " 아파트이네요~

 

그러면,

인기가 많은 " 수원아이파크시티 " 같이 알아보시죠!

 

와~~~ " 수원아이파크시티 "는 많은 단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수원아이파크시티1단지 부터 9단지까지 형성되어있네요.

엄청난 현대 " 아이파크 " 동네이네요~

 

또한

아래지도에서처럼 2024년 11월에는 10단지가 입주 예정이네요~

 

단지들이 많음 만큼,

인기가 아주 좋아서 2,3,4등을 차지했나보네요.

10단지까지 입주를 하면 더욱 더 큰 " 아이파크 " 마을이 되겠네요~ 헐!

 

수원아이파크시티 2단지 로드뷰인데요,

외관이 독특하고 개성있어서 눈에 더 속속 들어오네요.

아이파크 시티는 단지마다 외관이 달라서 선택의 폭이 넓을것 같아요.

 

오늘은 열정가득하게 여기까지구요.

위에 표는 밑에 엑셀로 만들었어요.

편안하게 다운받아서 쓰세요.

아파트는 4월10일까지 총22건이 계약되었네요.

※ 권선구 아파트매매 가격 등.xlsx
0.01MB


그리고 전용평수 높은 순으로도 나열했어요.

편하게 갖다 쓰세요.

※ 권선구 전용평수(평) 높은 순.xlsx
0.01MB


마지막으로,

계약순으로도 나열했어요.

계약날짜로 최근 시세를 좀 더 알아볼 수 있으니까요.

※ 권선구 가장 최근 계약일 순.xlsx
0.01MB


#지지않는열정,  #수원권선구,  #4월초에계약된아파시세평수, #권선자이e편한세상, #수원아이파크시티

 

- References

* 아파트매매동향 : KB부동산통계

* 아파트실거래가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 테이터분석 프로그래밍언어 : 파이썬(python)

 

*수원에서 매매된 아파트명 : 권선자이e편한세상 수원아이파크시티2단지 수원아이파크시티7단지 수원아이파크시티5단지 엘지빌리지2 수원곡반정현대아이파크 수원시청역SKVIEW 쌍용더플래티넘오목천역 삼익3 호매실스타힐스 대한 호매실GS아파트 수원권선한솔 신명 강남 성지 가림26차나동 연안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