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골프레전드, #박세리연관검색어, #박세리강연, #최근연관검색어

 

골프 레전드 박세리

우리나라에서, 전 골프선수이자 방송인 " 박세리 " 를 안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겠죠!~

정말 성격도 좋은거 같고, 우리나라 골프 레전드이죠.

 

그리고 최근에 ,TV 프로그램 " 나혼자 산다 " 에 나오는거 같아요!~

저도 본방이었는지, 재방송이었는지 모르겠지만,

방송에서 강아지들을 계속 쪼물딱거리면서 TV 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강아지들 촉감이 좋죠 ㅎㅎ :)

자 그러면, 골프 레전드 박세리 최근 연관검색어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봐야겠죠 ㅋ

 

(제가 항상 얘기하지만 이런 그래프 스타일이 각 연관검색어(키워드)에 안어울릴 수 있지만, 다양한 그래프 모양으로 만들려고 해서 이런 pointplot 그래프도 쓰는거에요 ㅎ 이런 그래프는 보통 시계열 데이터에 맞죠 ㅎ 암튼 ~ )

 

최근 월검색량 1위는 " 강연 " 이네요. 5천건이 좀 넘네요~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왠 강연이죠? ㅋ

 

그래서 daum 에서 한번 검색해봤어요.

근데 단순히 " 강연 " 이라고 하면 각계각층의 다양한 " 강연 " 내용들이 있기 때문에,

검색을 " 강연 " 이라고 하지 않고 박세리 관련된 강연인거 같아서,

" 박세리 강연 " 이라고 검색을 해봤어요~

박세리님이 최근에 강연을 좀 했나봐요~ 주제는 " 자신의 삶과 도전에 대해 "

뭔가 성공 스토리 그런 좋은 주제인거 같네요~ 박세리님은 아마도 자신의 골프 인생에 대해서 얘기하겠죠?! :)

다른 사람의 성공 스토리는 재밌죠 ㅎㅎ :)

 

그리고 나머지 최근 연관검색어들( 박세리골프, 박세리재산, 박세리동생, 박세림, 박세리 집, 박세린, 나혼자산다 박세리) 중에서, " 박세리동생 " 이 왠지 관심이 가네요~ 박세리님이 동생이 있나요? 아마도 있으니까 사람들이 " 박세리동생 " 으로 한달에 1천건 넘게 검색을 해봤겠죠?!

 

그래서 저도 " 박세리동생 " 으로 검색해볼게요. 이번엔 구글(google)에서 검색해봤어요 ㅋ

내용들을 보면, 박세리는 동생들하고 굉장히 우애가 좋은거 같아요~ 특히, ' 나혼자 산다 ' 에 동생 " 박애리 " 가 나와서 좀 더 화제가 된거같네요 ㅎ

 

끝!~ 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