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반응형

#경기도과천아파트주택, #아파트주택집값, #과천위버필드매매가격, #최신과천아파트분석, #집값최신분석

 

여러분들은 " 과천 " 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지도가 은근히 " 사람 옆 얼굴 " 같네요 ㅋ

오른쪽에 눈, 코, 입~

 

" 과천 " 하면 옛날에 " 과천 서울랜드~♬ " 가 생각나네요 ㅎㅎ

그리고 " 과천 정부청사 " 그리고 " 아이유(IU) " 도 갑자기 생각나네요~

뉴스기사에서, 아이유가 과천에 작업실겸 건물을 샀는데 그게 갑자기 대박났다는 ㅎㅎㅎ

 

오늘은 " 경기도 과천 " 아파트주택 집값관련 매매 최신분석을 해볼건데요,

그 전에 요즘 " 과천 " 이라는 단어로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들을 가장 많이 검색해보는지 ' 연관키워드 ' 를 알아볼까요?

(이미지는 컴퓨터PC로 보시면 좀 더 확대돼요~)

" 국립과천과학관 " 을 가장 많이 검색해보네요. 약 5만건정도 되네요! 아마도 국가에서 만든 ' 과학 ' 관련 시설일거 같네요!

 

그리고 2번째로 높은게, 3만건넘게 " 과천 위버필드 " 이게 뭘까요?

다음(daum)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 과천위버필드 " 는 아파트이네요~

역시 요즘도 계속 지역관련 키워드에 아파트 이름들이 많이 검색되죠!

왠지 인기 있는 아파트여서 사람들이 검색을 많이 한거 같은데요,

보니까 완전 초역세권이네요~ 인근에 이마트도 있고!

갑자기 " 과천위버필드 " 의 최신 실거래가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보니까 신축아파트이고 올해초에 입주시작한거 같은데, 아직 매물들만 나와있고 매매된건 없나봐요!

그래서 아직 ' 실거래가 ' 가 안떴네요.

(실거래된게 있으면, 밑에 " 래미안슈르 " 처럼 " 시세/실거래가 " 가 뜨니까요)

 

근데 헐~ 대박!! 매매 가격이 20억. 물론 매물이야 팔고자하는 사람이 집값을 정하는거지만 어쨋든 저 매매가격이 어느정도 시세니까 저렇게 " 과천위버필드 " 의 가격을 매긴거 같네요. 이 아파트 만약 저렴하게 분양받은거라면 정말 로또네요 ㅎ 부럽~

 

서두가 좀 길어져서 나머지 키워드들, " 과천 푸르지오 써밋 ", " 과천 맛집 ", " 과천 서울대공원 ", " 과천래미안슈르 ", " 과천 현대미술관 " 을 사람들이 많이 검색해보고 있다는 정도로 마무리를 하고,


그러면 이제, " 경기도 과천 " 아파트주택 집값관련 매매 최신분석을 해볼께요~

분석자료 출처: KB부동산

 

먼저 한마디로 얘기해서, " 과천은 굉장히 핫(hot) 하다!~ "

 

GTX-C 노선의 정부과천청사역 확정, 과천 ~ 위례선 연장 및 2022년부터 지식정보타운 기업입주예정 등 각종 개발 호재로 인해, 과천은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이 많은 지역이고 특히, 재건축 예정 단지들은 매매가격이 이미 높아져 있는데도 계약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GTX -C노선 군포 금정역세권 개발로 부동산 가치 급상승 (kgnews.co.kr)

 

GTX -C노선 군포 금정역세권 개발로 부동산 가치 급상승

▶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C노선 건설 사업은 현재까지 순항중 GTX-C노선은 4조원 이상을 투입해 수원역과 경기도 양주 덕정역을 연결(총 74.8㎞)하는 광역급행철도다. 수원역과 금정역 구간은 기존

www.kgnews.co.kr

[기획] 과천시, 지식정보타운·스마트시티… 미래형 자족도시 과천의 꿈 영근다 < 과천시 < 경기 < 기사본문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joongboo.com)

 

[기획] 과천시, 지식정보타운·스마트시티… 미래형 자족도시 과천의 꿈 영근다 - 중부일보 - 경

과천시는 2021년을 맞아 지식정보타운 조성 및 의료·바이오 클러스터 유치 등 미래 성장 100년의 초석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한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지식정보타운내 첨단산업지원센터 건립, 바

www.joongboo.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