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지금트로트대세, #임영웅연관검색어, #임영웅응원봉

 

트로트 가수 " 임영웅 " 은 정말 대세 중에서도 대세 인거 같아요~

가끔 기사에서 보면 유튜브(YouTube) 조회수인가 거기서도 굉장히 높은 기록을 찍었다고 하고,

이번에, 12월 26일 KBS2 에서 송년특집으로 임영웅 단독쇼를 하나보요~ 

와!~ 역시 대세가 맞나봐요 ㅎ

 


그러면, 지금 트로트 대세 " 임영웅 " 의 연관검색어는 어떻게 될까요?

즉,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 임영웅 " 관련해서 가장 많이 검색해보는 단어는 뭘까요?

 

월검색량 약 26만건으로, " 임영웅 갤러리 " 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아보는 연관검색어이네요.

" *** 갤러리 " 저도 이젠 알았어요... " *** 갤러리 " 이게 연예인들이 팬들하고 소통하는 사이트 맞죠?!

맞는지 그래도 다음(daum)에서 검색을 해볼게요~!

 

임영웅 갤러리 (dcinside.com)

 

임영웅 갤러리

연예, 임영웅, youngwoong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맞네요~

디씨인사이드의 " 임영웅 갤러리 " 팬들과 소통하는 공간!!

 


그리고 연관검색어 2위가, " 임영웅 콘서트 " 약 14만 7천건.

지금 임영웅이 요즘 무슨 콘서트를 하나요? 혹시 위에서 KBS2의 단독쇼를 얘기하나????

그래서 저도 다음(daum)에서 " 임영웅 콘서트 " 를 검색해봤네요~

 

맞네요~ KBS2에서 하는 단독쇼를 말하는거네요.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그리고 나머지 지금 연관검색어들(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KBS임영웅콘서트, 임영웅 노래, 임영웅 응원봉, 임영웅KBS, 임영웅 굿즈, 장윤정노래,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나훈아노래, 김용임노래, 이미자노래, 주현미노래, 금잔디노래)

아무래도 거의 다 트로트관련 연관검색어들인데요 그 중에서,

왠지..." 임영웅 응원봉 " 이게 은근히 궁금하네요~

아마도 팬들이 임영웅 응원봉으로 응원하는거겠죠?!

어떻게 생긴건지 이번엔 구글(google)에서 검색한번 해볼게요 ㅎ

 

아 ㅋ 이렇게 생겼네요 응원봉...멋있네요...은근히 귀엽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