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은 도움될 분석

#방송인연관검색어, #노홍철, #노홍철연관검색어, #노홍철치아

 

MC/방송인 노홍철은 거의 누구나 아는 연예인이죠!!

예전에 무한도전부터 해서...당나귀(?)도 집에서 키우고 등등 많은 이슈를 만들어내는 이슈메이커이죠 ㅎㅎ

 

근데 최근에 탤런트 김태희의 남편이자 가수 비(rain)하고 같이 넥플릭스에서 예능프로그램을 하나 찍나봐요!!

" 먹보와 털보 "

사진을 딱 봤을 때, 털보가 노홍철이니까 먹보가 비(레인) 일까요? ㅎㅎ

암튼 재밌을거 같네요~

그래서 MC/방송인 노홍철의 요즘 연관검색어가 어떻게 되는지 또 궁금해졌죠!

 

(전에도 얘기했지만 이건 wordcloud 라는거고, 글씨가 클수록 월검색량이 많다는거에요)

위에 이미지를 봤을 때 어떤 연관검색어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아봤을까요?


딱 봐도, " 노홍철 치아 " 이죠.

월간 총검색량이 약 1만 2천건이죠.

이렇게 요즘 " 노홍철 " 하면 " 노홍철 치아 " 를 많이 검색해보는데, 저는 왜 들어본적이 없을까요?

아니면 들어본적 있었는데 까먹은걸까요?

 

그래서 저도 다음(daum)에서 " 노홍철 치아 " 한번 검색해봤어요!

헐~ 노홍철한테 두 줄 치아가 있다네요...그래서 아마 과잉치, 하악골융기 라는거 같아요 ~

이런것도 있군요...세상 참~ 건강하세요!!~~


그리고 MC/방송인 노홍철의 요즘 연관검색어 2위는,

" 오토바이 방한복 " 검색량 약 1만건.

왠 " 오토바이 방한복 " 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위에 wordcloud 에서 나머지 연관검색어들을 보니까 이해가 되네요!!

( 노홍철 오토바이, 오토바이 방한장갑, 노홍철 비, 바이크 용품, 바이크 장갑, 비 노홍철, 노홍철 빵집, 노홍철MBTI, 노홍철 바이크, 바이크 자켓, 야마하 바이크, 오토바이 자켓, 오토바이 마스크, 노홍철 집, 오토바이 사이드백, 바이크 고글, 바이크 바지, 노홍철 근황)

대부분이 오토바이(바이크) 관련 연관검색어들이네요. 참고로 오토바이를 영어로 바이크(bike) 라고 하죠 ㅎ

갑자기 영어공부시간 ㅋ


사람들이 요즘에, 이 정도로 " 노홍철 오토바이 " 관련해서 검색해보니까 저도 급~ 궁금해지네요.

노홍철 오토바이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래서 이번엔 google 에서 "노홍철 오토바이" 검색!

 

그리고 넥플릭스 예능프로그램 ' 먹보와 털보 ' 때문에 " 비 노홍철 ", " 노홍철 비 " 연관검색어들도 있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